ok.co.kr 지오다노의 광고효율 조사 > aok1 | ok.co.kr report

지오다노의 광고효율 조사 > aok1

본문 바로가기

aok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지오다노의 광고효율 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9 08:50

본문




Download : 지오다노의 광고효과 조사.doc




(0)워드완성[1] , 지오다노의 광고효과 조사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0)워드완성[1]


지오다노의 광고효율 조사



Ⅰ. 지오다노의 의사결정 문제와 리서치 문제로의 정립

Ⅱ. 조사의 설계

Ⅲ. data(資料)의 analysis 및 해석

Ⅳ. 지오다노의 SWOT analysis과 4P

Ⅴ. 우리 팀이 제시하는 새로운 4P 전술 및 conclusion



Ⅳ. 지오다노의 SWOT analysis과 4P

1. 지오다노 SWOT analysis

(1) STRENGTH
가치marketing 의 전개
지오다노는 브랜드 이름만으로 살아남는 `프리미엄 브랜드`가 아니라 철저히 상품가치(Value for Money)를 중시하는 `밸류 브랜드`이다. 이는 바로 고객들이 한결같이 기대를 갖게 하는 상품가치이며, 이것은 질에 비해 값이 싸거나 값에 비해 질이 좋을 때 나타나게 된다

1) 합리적인 가격대
경제위기 이후 수요자와 공급자 모두에게 큰 환경變化(변화)가 일어났다. 다른 영캐주얼 브랜드 매니 저들이 프리미엄 marketing 에 몰두 해 있는 사이 지오다노는 가격대에 비해 질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생산공장개발에 …(skip)

지오다노의%20광고효과%20조사_doc_01.gif 지오다노의%20광고효과%20조사_doc_02.gif 지오다노의%20광고효과%20조사_doc_03.gif 지오다노의%20광고효과%20조사_doc_04.gif 지오다노의%20광고효과%20조사_doc_05.gif 지오다노의%20광고효과%20조사_doc_06.gif

순서



Download : 지오다노의 광고효과 조사.doc( 97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수요자는 어려워진 경 제상황으로 인해 합리적인 구매성향이 높아져 실질적인 가치가 있는 소비재에 관심이 높아 졌으며 신용이 튼튼하지 못한 공급자는 대거 탈락하게 되었다. 브랜드 로열티에 치중, 명성을 얻기 위해 크리에이티브나, 광고 등 포장하는데 많은 투자를 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와는 달리, 지오다노는 매스 마켓을 겨냥해서 감도보다 합리적이고 논리적인 하모니를 추구한다.
Total 6,67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