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co.kr 엔씨소프트의 미국 및 중국 진출 사례 > aok2 | ok.co.kr report

엔씨소프트의 미국 및 중국 진출 사례 > aok2

본문 바로가기

aok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엔씨소프트의 미국 및 중국 진출 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3 18:30

본문




Download : 엔씨소프트의 미국 및 중국 진출 사례.ppt






[목 차]



현재 국내 2위 게임업체.
본 는 엔씨소프트의 미국 및 중국 진출 성공사례에 대해 설명한 로 엔씨소프트의 intro , 엔씨소프트의 해외진출내역, 미국진출 및 중국 진출 성공사례에 대해

엔씨소프트의 미국 및 중국 진출 사례-6754_01.jpg 엔씨소프트의 미국 및 중국 진출 사례-6754_02_.jpg 엔씨소프트의 미국 및 중국 진출 사례-6754_03_.jpg 엔씨소프트의 미국 및 중국 진출 사례-6754_04_.jpg 엔씨소프트의 미국 및 중국 진출 사례-6754_05_.jpg
2000년 5월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개시.
2015년 5월 현재 시가총액 약 4조 4천억원.
* 엔씨소프트?


analysis(분석) 하였으며, 이에 대한 종합적인 結論(결론)을 제시한 임
2000년 7월 코스닥 상장.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03 중국(China) 진출 事例(사례)

설명

엔씨소프트의 미국 및 중국 진출 사례



2000년 미국 현지법인 설립, 2001년 일본, 2003년 중국(China)/타이완, 2004년 유럽 ? 태국에 진출.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미국진출, 엔씨소프트 중국 진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블레이드 앤 소울, 리니지 중국 진출, MMORPG, 아이온 SWOT분석


01 엔씨소프트 소개

Download : 엔씨소프트의 미국 및 중국 진출 사례.ppt( 13 )


01 엔씨소프트 소개

02 미국 진출 事例(사례)




순서
1998년 9월
본 자료는 엔씨소프트의 미국 및 중국 진출 성공사례에 대해 설명한 자료로 엔씨소프트의 소개, 엔씨소프트의 해외진출현황, 미국진출 및 중국 진출 성공사례에 대해 분석하였으며, 이에 대한 종합적인 결론을 제시한 자료임

국내 최초로 인터넷 기반 온라인 게임 리니지 서비스 시작.
2011년 3월 프로야구 제 9구단 NC다이노스 창단.


이후 길드워, 아이온, 블레이드 & 소울 등의 게임을 출시.



[본 문 내 용]
04 결 론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ok.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o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