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상의 눈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6 07:26
본문
Download : 우상의 눈물_2001977.hwp
,감상서평,레포트
순서
우상의 눈물
이 소설은 나를 소설 자체만으로 그 속으로 몰입하게는 하지 못했다. 나는 무서워서 살 수가 없다. 처음 소설을 읽어 내려갈 때는, 학교와 폭력, 사회속의 작은 사회...이런 단어들 밖에는 떠오르지 않았다. 지난 번 “풍금이 있던 자리”가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종류의 소설이었다면, 이번의 것은 남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소설이기 때문일까? 어느 정도는 그런 것이 effect을 끼쳤다고 본다. 그리고 마지막에 기표라는 인물이 쓴 편지의 첫 머리 내용, “―무섭다. 같은 반 아이들이 그렇게 무서워하던 기표라는 인물이 수줍음을 타는 인물로 변해가는 과정은 소설 속에서는 반길만한 상황이건만, 화자가 약간 불만에 찬듯한 말들로 표현하는 것을 보면서 어느 정도의 반전이 있을 거라고는 예상을 했었다. 사실 이런 충격에도 불구하고, 난 이 소설을 천천히 다시 읽어야 할 필요를 느꼈다…(skip)
하우딜
다.하우딜 , 우상의 눈물감상서평레포트 ,
레포트/감상서평
전상국의 `우상의 눈물`을 읽고 인물의 성격에 초점을 두고 感想文(감상문) 을 정리(arrangement)했습니다. 보고서에 모쪼록 활용이 있으리라 생각하며. 열씸히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Download : 우상의 눈물_2001977.hwp( 71 )
설명
전상국의 `우상의 눈물`을 읽고 인물의 성격에 초점을 두고 감상문을 정리했습니다.”는 나에게 혼란마저도 주었다. 그리고 그것이 기표라는 인물이 집을 나가는 것으로 나타나긴 했지만, 마지막 말에 대한 충격은 쉽게 가시지가 않았다. 보고서에 모쪼록 활용이 있으리라 생각하며. 열씸히 준비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