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 브랜드의 기업 전략(戰略) 과 내역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3 04:44
본문
Download : yes 브랜드의 기업 전략과 현황.hwp
마케팅조별보고서 , yes 브랜드의 기업 전략과 현황경영경제레포트 ,
1. 회사紹介(소개)
⊙좋은 사람들
패션(Fashion)하면 우리가 일상적으로 입는 겉옷에서나 볼 수 있는 유행의 흐름으로 생각해왔고, 또한 외의류 부분의 점유물로만 인식되어져 왔다.
,경영경제,레포트
(주)좋은사람들에서 출시한 『yes』라는 작은 브랜드의 기업 전략과 현황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지난 1990년 ㈜좋은사람들은 국내 내의업계 최초로 이러한 획일적인 관념의 벽을 허물며 기존 인너웨어 업계가 획일적인 패턴을 벗어나지 못하고 소홀히 하였던 내의의 패션화를 도입, 고감각 패션내의 “제임스딘”으로 인너웨어 시장에 참여하여 기존 인너웨어 시장을 주도하던 빅3(백양, 쌍방울, 태창)의 아성을 흔들며 내의시장의 일대 혁신을 일으켰다. 이후 좋은 사람들은 고품격 고감각내의 ‘JAMESDEAN PRESIDENT’, 감각내의 ‘BODYGUARD’, 즐거운내의 ‘DON && DONS’등을 전개하면서 연mean(평균) 200% 이 이상의 초고속 성장을 거듭하며 ’94 히트상품 선정(제임스딘 프레지던트), ’95 섬유공업상 수상, 한국능률협회 선정 의류부분 최초로 ’96 히트상품 수상, 2년 연속 히트상품 수 ’96 히트상품 수상, 2년 연속 히트상품 수상(’96, ’97 스포츠서울, 스포츠조선, 일간스포츠 선정), 제7회 한국 섬유대상 내수부문 수상등 내의업계의 지각변동을 일으키고 있는 한편, 브랜드에 자신감을 얻고자 국가공인기관인 한국소비과학연구센터에서 시행하고 있는 항균방취위생가공 보증 SF마크를 내의업계 최초로 획득, 인증받아 다시한번 품질향상에 대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97 매출 목표(目標) 1,600억원 달성으로 내의업계 빅3의 진입을 눈앞에 두고 획기적인 발전을 거듭하고 있따
⊙회사개요
·기업명 : ㈜좋은사람들
·대표자 : 주병진, 주병학
·규모, 형태 : 대기업, 코스닥
·설립일 : 1993년 5월
·자본금 : 58억원
·주요사업 : 메리야스제품 제조·판매업 (내의류)
·코스닥 등록일 : 1997년 11월
·주요생산품 : James Dean president, 보디가드, 돈앤돈,Yes`
⊙연혁
★[2004. 02] 2월 1925세대…(drop)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조별보고서
(주)좋은사람들에서 출시한 『yes』라는 작은 브랜드의 기업 전략(戰略) 과 내역에 대해 설명(說明)했습니다.
yes 브랜드의 기업 전략(戰略) 과 내역
Download : yes 브랜드의 기업 전략과 현황.hwp( 73 )





순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