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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 전화 에티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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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8 01: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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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일 때에 따라 급하게 전화를 사용해야 하는 사람이 있어 사정하면 양보해 주는 것도 공중전화 사용의 미덕이다. .
통화를 한 동화 이상 해야 할 경우에는 뒷사람이 전화를 먼저 하게 한 다음에 쓰거나, 뒷사람에게 양해를 구하고 통화를 빨리 끝내는 것이 옳다. 만일 부스밖에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는데도, 시간을 3분 이상 초과하여 사용한다는 것은 현대인의 교양 있는 행동이 아닐것이다.
직장에서는 일과시간에 거는 것이 원칙이지만, 출근직후와 점심시간, 퇴근이 임박한 시간에 업무 내용의 전화를 하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다.
공중전화에서 줄을 서는 방법은 한 줄로 기다려 전화를 끝내는 순서대로 이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경영]%20전화%20에티켓_hwp_01.gif [경영]%20전화%20에티켓_hwp_02.gif [경영]%20전화%20에티켓_hwp_03.gif

[경영] 전화 에티켓






순서

전화 에티켓

1. 일반적인 전화 에티켓
1) 공중전화를 걸 때
공중전화를 사용할 때에는 다음 사람이 대기하고 있는가, 아닌가를 확인해보고 전화를 처음 하고, 간단히 끝내는 것이 공중 도덕이다.

2) 전화거는 시간
급한 일이나 특별한 일이 아닌 한 남의 가정에 이름아침,아침6시 이전이나 늦은 저녁, 밤10시 이후로 전화를 하는 것은 큰 실례가 된다된다.

3) 남의 전화를 빌려 쓸 경우
행여 전화를 걸어야 할…(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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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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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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