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co.kr 리큐,리큐marketing 戰略,세제시장분석,세제시장 > aok6 | ok.co.kr report

리큐,리큐marketing 戰略,세제시장분석,세제시장 > aok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ok6

리큐,리큐marketing 戰略,세제시장분석,세제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11:41

본문




Download : 리큐,리큐마케팅전략,세제시장분석,세제시장.pptx







리큐,리큐마케팅전략,세제시장분석,세제시장_pptx_01.gif 리큐,리큐마케팅전략,세제시장분석,세제시장_pptx_02.gif 리큐,리큐마케팅전략,세제시장분석,세제시장_pptx_03.gif 리큐,리큐마케팅전략,세제시장분석,세제시장_pptx_04.gif 리큐,리큐마케팅전략,세제시장분석,세제시장_pptx_05.gif 리큐,리큐마케팅전략,세제시장분석,세제시장_pptx_06.gif


리큐,리큐마케팅전략,세제시장,세제시장,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리큐
_SLIDE_2_

세제 시장 分析
STP
4P
problem(문제점) 分析 및 해결방법 제시

목차
_SLIDE_3_
1. 제품introduction

세제시장分析
액체세제
분말세제
대용량
피부병 유발
쉽게 흐르는 세제
세제의 양
ATTRACTIVE
_SLIDE_4_
2.STP分析

Segmentation & Targeting

Seg1
Performance
Seg2
Price
Seg3
Clean&safety
Seg4
Comfortable

직업

주부

주부

주부

주부

중요속성

세척력

가격, 편의성

헹굼, environment

편의성

소득

중간

중간

높음

중간
_SLIDE_5_
2.STP 分析

Positioning
세척력
친environment
높음
높음
_SLIDE_6_
3. 4P

Product
리큐 2배 진한 겔
_SLIDE_7_
3. 4P

Price
단위 : 1000

_SLIDE_8_
3. 4P

Place
_SLIDE_9_
4. 4P

Promotion
저렴한 가격
뛰어난 세척력
뛰어난 세척력과 향기
광고홍보와1+1
_SLIDE_10_
4. Promotion 전략(strategy)

Magazine
_SLIDE_11_
4. Promotion 전략(strategy)

POP - UP STORE
_SLIDE_12_
4. Promotion 전략(strategy)

Car Marketing
_SLIDE_13_
4. Promotion 전략(strategy)

스토리 광고
_SLIDE_14_
conclusion(결론)
매력적인 제품 리큐
기능을 강조하지 못한 단순한 스타마케팅
기존 프로모션 에서 problem(문제점) 발견
새로운 프로모션 제안
_SLIDE_15_

_NOTES_1_
제품 포지셔닝을 세척력과 친environment을 근간으로 core 타겟의 니즈를 반영

4
_NOTES_2_
제품 포지셔닝을 세척력과 친environment을 근간으로 핵…(省略)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리큐,리큐marketing 戰略,세제시장분석,세제시장
리큐,리큐marketing 戰略,세제시장분석,세제시장





Download : 리큐,리큐마케팅전략,세제시장분석,세제시장.pptx( 44 )




순서
리큐,리큐마케팅전략,세제시장분석,세제시장 , 리큐,리큐마케팅전략,세제시장분석,세제시장경영경제레포트 , 리큐 리큐마케팅전략 세제시장 세제시장

다.
전체 6,53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