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co.kr 디지털미디어와 광고의 future(미래)13 > aok8 | ok.co.kr report

디지털미디어와 광고의 future(미래)13 > aok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ok8

디지털미디어와 광고의 future(미래)13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02:18

본문




Download : 디지털미디어와 광고의 미래13.pptx






디지털미디어와%20광고의%20미래13_pptx_01.gif 디지털미디어와%20광고의%20미래13_pptx_02.gif 디지털미디어와%20광고의%20미래13_pptx_03.gif 디지털미디어와%20광고의%20미래13_pptx_04.gif 디지털미디어와%20광고의%20미래13_pptx_05.gif 디지털미디어와%20광고의%20미래13_pptx_06.gif



디지털미디어와 광고의 future(미래)13


디지털미디어와 광고의 미래13 , 디지털미디어와 광고의 미래13경영경제레포트 , 디지털미디어와 광고 미래

디지털미디어와 광고의 future(미래)13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디지털미디어와 광고의 미래
_SLIDE_2_

1. 디지털미디어와 소비자

2. 디지털미디어 시대의 광고와 마케팅

3. 소셜미디어와 커뮤니케이션

4. 미디어렙의 미래

5. 광고산업과 광고대행사의 미래

Index
_SLIDE_3_
‘Word of Mouth’
‘Word of Mouse’
디지털미디어와 소비자
광고산업과 광고대행사의 미래
미디어렙의 미래
소셜미디어와 커뮤니케이션
디지털미디어 시대의 광고와 마케팅
1.
이렇듯 소비자들은 전통적인 미디어에서 흘러나오는 일방적인 목소리보다
제품을 경험해 본 다른 ‘소비자들의 견해 ’을 듣기 처음 하면서 지식을 얻고
견해 이 많은 제품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되었다.
_SLIDE_4_
‘광고를 신뢰하지 않는다’
→ 76%
‘상품 및 서비스 구매 시에 누리망 상에서 다른 사용자의 상품평과 이용후기, 댓글 등을 읽는다’
→ 80%
누리망 상의 상품평과 이용후기 등은 구매결정에 상당한 influence을 미치는데, 특히
여성(95.6%)과 20대(96.2…(skip)

26.5



순서
설명




Download : 디지털미디어와 광고의 미래13.pptx( 30 )







디지털미디어와,광고,미래,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6,62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ok.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